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자료

커피프렌차이즈 인테리어가 좋은 소자본창업아이템 주커피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커피프렌차이즈 인테리어가 좋은 소자본창업아이템 주커피를 추천합니다.]

 


 

커피가 원가가 그렇게 낮아???


얼마 전 뉴스에서도 나왔었죠? 커피 한잔에 들어가는 커피 원가가 400원이라고 말이죠.
유행을 타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커피전문점 창업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유명한 프렌차이즈 들이 몇 있습니다.
카페베네, 스타벅스, 커피 빈 요런 프랜차이즈 들이 유명하죠.

근데 저는 인테리어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주고 싶은 커피프랜차이즈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주커피 입니다.



주커피 인테리어 뭐가 다른데?



다른 프렌차이즈의 인테리어??
그냥 커피전문점 입니다. 모던하고...심플하죠...

주커피는??

글쎄요 인테리어가 어떤 것이 더 점수가 높다! 라고 말하는 것은 주관적인 부분이겠죠.
하지만 인테리어 점수 보다는 특이하고 사람의 뇌리에 남는 주커피가 인테리어는 더 좋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밖에서 보니 분위기가 참 있죠????


와일드리퍼블릭사와 독점계약






주커피의 경우 어중이 떠중이 인형이 아니라 상당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일드리퍼블릭과 독점계약을 통해 인테리어를 꾸미고 있습니다. 인형을 팔기도 하지만, 전시해놓은 자체로도 꽤 멋진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호랭이가 남다르죠??












주커피의 컨셉은 도심속 동물원


 

상당히 사진이 어둡게 나왔는데, 빛과 인형들이 많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빛을 이용한 판넬~ 상당히 아름답지 않나요???

 



간단하게 주커피 인테리어에 대해서 봤습니다.
다른 커피숍과는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은가요?

주변에 살펴봐도 주커피라고 물어보면 몰라도~ 인형있는 동물원같은곳 이라고 하면 대뜸 압니다.
그만큼 인테리어가 많은 사람들의 뇌리속에 어필하고 있다는 뜻이죠...


모델도 시크릿가든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이미지가 좋은 윤상현씨를 쓰고 있어서 더 맘에 들기도 합니다.
광고를 통해 주커피를 더욱 알려지고 많은 분들이 창업을 하실텐데,

지금이라도 많이 없을때 창업을 해야 궁금해서 오는 손님을 잡을 수 있겠죠??

소위 말하는 오픈빨도 희소성이 있고, 사람들의 호기심이 있어야 효과도 더 클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주커피도 살펴보니 괜찮죠? 주변에 주커피 매장이 있다면 가보시는 것이 어떠할가요?
상담을 받아보니 요새 주커피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다구 하더라구요. 물론 적은 돈도 아니고
사업이라는 것이 쉽게 결정해야 하는 것이 아닌 만큼...조금이라도 관심이 생겻다고 가볍게 상담을
받아보는 것은 어떠할까요? 창업 안하셔도 됩니다~ ㅋ
저도 상담을 받아봤는데 솔직히 전 1억도 없어서 그냥 가볍게 상담을 받아봤어요~
근데 편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저도 자금이 생기면 주커피를 창업할 생각이예요!!
한적한 곳에 ㅋㅋ

관심이 있다면 추천드려요~ 거기에다가 요 밑에가서 상담을 하면...냉난방기 포함해서 500만원 정도 혜택을 준다고 하니, 해보는 것이 좋겠죠?

[주커피 상담받아보기] - 500만원 냉난방기 및 기타 지원혜택, 견적 창업 상담, 창업 자금이 없어도 부담없이 상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