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리(강아지) 육성기

포메라니안 강아지 두리! 양말 주워오기 훈련!!(동영상) 너무 귀엽네요~

반응형

포메라이언 강아지 두리! 양말 주워오기 훈련!!(동영상) 너무 귀엽네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분양받은 2개월된 두리 입니다!!!
온 첫날부터 시작해서 하루하루 변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애교도 많고, 똑똑해서 하루하루를 즐겁게 해주고 있어요~~

오늘 예방접종을 하기 위해서 병원에 갔는데, 다행이 콧물은 괜찮다고 하더군요...
큰 호흡기 질환이 아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어제 발견한것인데요..
요녀석이 무언가를 던지면 가져오게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럴만한것을 하나 찾아내었습니다....
그거슨 바로 양말....워낙 발을 좋아하는지라...

동영상에서 사용한 양말은 빨래를 한 직후 건조대에서 떨어진 양말입니다...
ㅋㅋㅋ 더러운것이 아닙니다....




정말 귀엽죠?




사실 이녀석한테 돈도 많이 들어가지만...
반대로 이녀석이 저에게 해주는것 또한 만만치 않은것 같습니다~~~

사실 짖는강아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짖지도 않고...
애교도 많아서~~ 동물 병원가면 다들 쓰러지네용 ㅋㅋㅋ

엘리베이터나 길을 가다보면 많은 여자분들의 시선을 가로 챕니다...
다들 말한마디씩 걸죠 ㅋㅋㅋㅋ 어떻게 두리를 이용해서 참한여자를 ㅋㅋㅋㅋㅋ

첨에는 두리야~~ 불러도 쳐다 보지 않는데....
요샌 이름을 인식을 했는지 간간히 봅니다....

아 그리고 이녀석....주인한테는 꼬리도 안흔들면서...
여자만 보면 꼬리를 마구마구 흔드는데 이럴때 마다 서운합니다..ㅡ.ㅜ
이런것까지 주인을 닮을 필욘 없는데 말이죠!!!

동영상이 하나더 있는데.....
두리가 실례를 하는 영상인데...
너무 웃겨서~~ ㅋㅋ 올려야 하는데 삐 처리할것과 모자이크 처리할것이 좀 많아서
나중에 시간이 되면 편집해서 올려볼께요~!! ㅋㅋ

사진 몇장 올리고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