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리(강아지) 육성기

귀염둥이 포메라니안 두리 요번에 강아지 모임을 다녀왔어요~

반응형

귀염둥이 포메라니안 두리 요번에 강아지 모임을 다녀왔어요~




두리를 키우고 강사모라는 카페 활동을 했었는데요,
성남 분당쪽은 율동공원 옆에 있는 삼일 공원이라는 곳에서 모임을 하더라구요...
이번에 사실 사진을 별로 찍지 못했어요, 카메라도 준비 못했고 사진찍을 생각을 못해서
집에 오기전에 막 찍어대긴 했는데....보여드릴게 없네요^^;;

힘이 없는 두리~





굉장히 힘이 없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집에서는 굉장히 활발한 녀석인데....

차에서 내릴때쯤 토하더니...

하루종일 힘이 없네요...

낮선 환경과 낮선 친구들...

강아지와 단둘이 만나게 해주면 마구마구 좋아하던 녀석인데...

막상 저런자리에 가니 힘이 없더군요...막 등치가 엄청큰 개도 있어서 그랬을까요??

이녀석이 힘이 없으니 저도 재미가 없어 사진도 별루 안찍게 되더라구요.....

아직 어려서 그런지....

이제막 4개월이 되거든요...

종합접종 5차 끝나고 날씨도 풀려서 나갔건만~~

풀어놔도 실컷뛰어놀지도 못한점이 아쉬웠어요~

이제 그냥 집근처 탄천에서 산책좀 하고 좀 더 크면 사회성을 배우러 매주 모임에 나갈까해요..

두리 공물어 오기 동영상




흐 이녀석 전에는 양말로 놀았었지만 이제 달라졌습니다...

이제~!!! 공도 주워옵니다..ㅋㅋㅋ

집에서 평일에는 산책을 시키기 힘들어 그냥 공굴리면 실컷운동 합니다...

근데 숨소리가 좀 거치네요 ㅋㅋㅋ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