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적사고

운없는 인생을 바꿔보자 - 2

반응형

짠 몇시간을 쉬고 2번째 이야기 갑니다.

2010/04/18 - [긍정의힘] - 운없는 인생을 바꿔보자 - 1  이거 바로 전글이니까 참고 하시공


일단 이책에서 설명하는것중 중요해보이는것 하나를 나열하자면

이 끌어당김이라는것은 긍정과 부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늦지 않았으면 좋겠어 - 늦었으면 좋겠어

혼나고 싶지 않은데 - 혼나고 싶어

외롭다!! - 외롭고 싶어

라고 우주에게 요청하는겁니다 -0-

이런식으로 말이죠. 대상이 집중하는것을 끌어 당긴다는것이죠..

늦음, 혼남, 외로움 한마디로 이러고 싶다라고 말하는것이지요.

물론 난 돈이 없어. 라고 말하면 돈이라는것에 집중한다고 라고 말할수 있겠지만

반대로 난 돈이 없어라고 말하는것은 난 가난해 라고 말하는것과 같습니다.

뭐 깊게 들어 가면 복잡해지니 간단하게 부정적으로 말하지말고 긍정적으로 말합시다.

항상 나는 운이 좋아 라고 말버릇처럼 생각해보세요. 정말 달라질거예요.







나의 생각을 조절하는 방법  - 감정

자 우리는 하루에 6천가지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이것을 어떻게 통제하느냐.

짠~ 그것을 통제하는 법은 감정입니다.

우리가 기분이 좋다면 그것은 좋은생각을 하고 있다는것이고, 그것은 좋은것을 끌어당기고 있다는것이지요!

항상 좋은 감정을 유지하세요. 그러면 당신이 원하는것을 이루게될 가능성이 더욱더 높아지게 됩니다.






이책에서 말하는 창조의 과정

이책에서 보면 자기 인생을 창조하는자는 자기 자신이라고 합니다.

흠 여담이지만 이런 종류의 책들이 항상 말하는것은 우리가 사는 세상외에 4차원 혹은 우주가 존재한다는 점입니다.

물론 증명할수는 없겠지만, 이세상엔 증명할수 없는일이 너무나도 많잖아요^^

귀신을 봤다는사람도 있고, 죽은지 3일만에 깨어난 사람도 있고, 사후를 경험했다고 하는사람도 있고,

저는 아직 인간이 모르는 공간이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전 종교가 카톨릭입니다.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창조하는 과정은 크게 3가지로 나눠집니다.

1. 구하라.

자기이 원하는것을 명확하게 정하는것이지요. 항상 자기가 원하는것을 소망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한번 원해보세요. 나이가 먹다보니 그냥 포기하고 사는것들이 많잖아요.

원해보세요

2. 믿어라.

이미 그것이 이뤄졌다고 믿으세요.

소원을 요청하는 순간 나는 이미 믿었다고 생각하세요.

제가 잘 사용하는 방법은 네빌고다드님 책중에 5일간의 강의라는 책이었는데요

잘때 그것이 이루어진 상황에 할말이나 들을말들을 현실처럼 상상하면서 잠에 들어요^^


3. 받아라

마지막 단계이고 이미 받았을때 느낄 감정을 느끼세요.

이때 정말 받았을때의 기쁨까지 느낀다면

당신은 고수!


"너희가 기도하며 구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이미 받았다고 믿기만 하면 그대로 다 될것이다"
-마가복음 11장 24절





소원을 이루는데 걸리는시간

일단 소원을 이루는데 걸리는시간은 없다고 하네요.

지금 당장 받을수도있고 몇년이 몇십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우주화의 조화를 이루는가가 문제인듯

저도 여기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떤것들은 바로 되는데 어떤것들은 1년이나 걸렷죠.

그만큼 자기가 생각 하기 나름인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 항상 여자친구가 생기길 원했는데.

생길때쯔음 되니 아 이제는 생길때가 된것 같다라고

자연스럽게 느끼게 되더라고요.





두가지의 강력한 도구

1. 감사하기

인생을 전환하기 위해 또한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기 위해 가장 좋은것은 감사하기 입니다.

제가 사소한 행동마다 감사하다고 진심으로 하면 다른사람들도 저에게 더 잘해주고 싶겠지요.

이런 감사하기가 나의 소원을 이루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노력중인데 -_- 쉽지는 않지요.


2. 그림그리기

마음속에 그림그리는것을 말합니다.

심상화라고 하는데요. 당신이 가지고 싶은 차나 집 그리고 직업 자격증 필요한것들을

프린터하거나 바탕화면에 놓고나 오려서 비전보드를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그것을 맨날 보고 느끼세요. 그것을 가졌을때의 기쁨을 느끼세요.

 제가 많이 하는것은 그것을 이뤗을때의 상황극을 상상하는것입니다.

그럼 정말 이루어 진것같고, 그거에 대한 집착도 많이 사라져서 빨리 이루어지는 느낌이예요.





마 무 리

어찌저찌 쓰다보니 그내용이 다 그내용같아서 제가 생각했을때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만 썻습니다.

최고는 책을 읽어보거나 DVD를 보는것이지요.

전 제가 첨 접한게 DVD였는데 그때의 감동을 아직도 잊지 못하고

그때부터 매일매일 책도 보고 DVD도 보고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그결과 저는 조금씩 달라졌지요.

이것이 당신을 부자로 만들어 줄지 저는 알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저를 조금씩 변화시켯고 제가 원하는것을 하나하나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저도 부자가 되길 원하고 그렇게 될것이라는것을 알고있습니다.

여러분은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beyondthesecret 
마지막으로 이싸이트는 시크릿에 대해 서로 배우고 경험담 심상화 자료등을 공유하는 곳인데요.
혼자 하다가 어려운부분이 있으면 보는것도 혹은 나를 다시 일깨우는데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가입자가 6만명가까이더군요 ㄷㄷ

저는 부자도 아니고 시크릿의 고수도 아니지만 더 많은사람들이 알았으면 하기에

이렇게 글을 썻고 표현하지 못한것들이 많아 아쉽네요.

운없는 인생을 바꿔보자 - 3은 네빌고다드님의 5일간의 강의에 대해서 간략하게 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