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신한은행 적금상품 두근두근커플적금

반응형

[신한은행의 두근두근 커플적금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친숙한 것이 바로 적금입니다.
당장 주변만 둘러봐도 적금을 꼬박꼬박 납입해 돈을 모으는사람들이 대부분이죠!

물론 모든 돈을 적금에만 넣어 문제가 되기는 하지만, 뭐 요즘  똑똑한 분들은 아라서 자산분배를 해서
적금과 투자를 동시에 진행하시더라구요~

일단 요새 많이 알려진 투자 비율에 대해 아시죠?
100-자기나이 = 만큼 투자를 하라는 사실말이죠.

즉 30살이면 70%는 투자를 하고 30%만 안전한 적금같은 곳에 저축을 하는 것이 맞는 방법입니다.

워낙 저금리시대라 적금에 넣는 것은 사실상.....돈의 가치를 유지하는 효과밖에 없죠...
물론 액수는 늘어나지만....

어찌되었든 간에 적금은 꼭 필요한 수단인데, 기왕이면 유리한 적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설명해드릴 적금상품은 바로~ 두근두근 커플적금 입니다.


두근두근 커플적금!!





예전에 연인과 같이 적금을 들겠다는 둥 그런 얘기들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결혼할 사람이 아니라면 조금 캥기는 것도 있기는 한데, 또 장기적으로 볼때 서로간에 이득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효과가 있을듯 합니다.

가령 예를들어 둘이 적금을 넣어 해외여행을 다녀오거나~
결혼자금으로 쓰거나 뭐 좋은 방향으로 얼마든지 쓸 수 있겠죠?


예전에는 이런 상품들이 없어서 통장을 2개씩 발급받고 이번달은 너가 넣고 다음달은 내가 넣고 순으로 적금을 들었는데이제는 커플들을 위한 적금 상품도 나오게 되면 적금 상품이 그만큼 다양해졌습니다.

하지만 이 상품도 우대금리만 톡톡히 가져와 준다면 다른 적금 금리와 비슷하기에 연인과 사랑도 쌓고 돈도 모으는
똑똑한 연애를 할 수 있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일단 이 상품은 '두근두근 커플샷' 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을 받고 둘 만의 추억을 쌓으면서 금리도 우대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적금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관리하는 만큼 스마트폰 유저가 아니면 가입이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가입금액 또한 자유롭게 1천원 부터 100만원 까지 입니다.

(스마트폰 없으면 아놔~~~)

 



금리는 1년 만기시 3.8% 이지만 우대금리 또한 있으니 우대금리를 또 챙겨서 똑똑한 재테크 해야겠죠 ?


위의 요건에 따라 연 0.5%의 금리를 우대 받을 수 있습니다.그럼 4.3% 이율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일단 커플끼리 애플리케이션 가입 후 인증만 마치면 0.1% 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애플리케이션에 있는 것을 잘 활용해 하트 게이지가 24칸이 되면 0.2% 준다고 합니다.
연인과 추억도 많들고 우대혜택도 받을 수 있는 것이라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중요기능을 살펴보면 커플앨범이나 바이로리듬, 메모 등을 잘 활용하셔서 우대금리까지 받으시길 바랍니다.

또 이 애플리케이션은 상품 가입과 상관없이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중도 해지시에는 가산이율을 받을 수 없으며 만기가 6개월이 지나도 보통 예금 이율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랑도 하고 재테크도 할 수 있는 신한 두근두근 커플적금~ 커플끼리 저금을 한다면 이런 상품도 이용해 보는 것이
좋겠네요^^

도움이 되셨나요?

사실 별것 아닌 정보지만...
이런 것들을 자신에게 많이 쌓아두면 분명 유리한 것만 쏙쏙 훔쳐내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하지만 시간 상 이런 상품을 하나하나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또한 통장 정보 말고도 적금, 예금, 보험, 투자상품 등 많은 상품들이 존재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하나하나 파악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기도 하죠..

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 문제는 바로 쩐(?)이죠..
하지만 금전 부담없이 무료재무설계를 통해서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고, 포트폴리오 작성을 물론 어떻게 자산을 운용해야 하는지, 상담부터 조언까지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꼭 누구나 이용해봐야 합니다.

그저 전화로 하는 것이 아니라, 재무설계사가 직접 방문해서 진행을 하고, 일체의 가입권유나 요구는 없으므로 편하게 재무설계를 받으시면 됩니다.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시간만 있으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꼭 받아보시길 권유 합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설계까지 금융 전분야 무료재무설계와 보험리모델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