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수시입출금 기업은행 IBK핸드폰결제통장

반응형

[수시입출금 기업은행 IBK핸드폰결제통장]


요새 많은 수시입출금 통장이 있습니다.
사실 아무거나 쓰면 어떼~~!!! 라고 생각 할 수 있으나 요런 짜잘한 것들이 모이면 굉장히 커진다는 사실
잘 알고 계시죠???

오늘은 알기만 해도 도움되는 통장정보!!
누구에게나 다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조건이 해당 되신다면 한번 활용해 봐도 좋을 내용입니다.

자~ 지금부터 기업은행 IBK핸드폰 결제통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IBK핸드폰 결제통장


이 상품의 최대 장점은 수시입출금 통장의 이율이 0.1%라는 것을 감안할 때 이 수시입출금 통장은 연 3.2% 이율을 준다는 것 입니다.
 

단, 상품의 이름 처럼 핸드폰비를 결제하는 통장 일 때 이율을 제공해줍니다.


사실 수시입출금 통장으로 3.2%금리를 받고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장인데 CMA를 만들지 않으셨던 분들은 만들면 좋은 통장입니다. 물론 CMA와 다른 용도로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는 무궁무진 합니다...


일단 핸드폰요금 자동이체 시 100만원 이하 금액에 연 3.2% 금리 적용 뿐만아니라 당.타행 이체수수료 면제와 당행 ATM 및 이체 수수료 면제를 해줍니다.
 

여기에 자동이체와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이용 또는 적금 자동이체 시에는 3.2%가 아닌 연 3.5%의 금리를 제공해 줍니다.
 

핸드폰 이체통장으로 썻을 뿐인데 금리가 수시입출금 통장보다 훨 씬 많으니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가입 대상은 만 40세 이하 실명의 개인이며 1인 1통장을 원칙으로 합니다.




위에서도 설명했지만 핸드폰요금만 이체했을 때는 3.2% , 카드사용이나 적금이체 시 3.5%를 제공 받으나 100만원 초과시 0.1% 금리를 받습니다.
 

수시입출금 통장이니 100만원 이내로 넣어둬 금리 혜택을 받는 것이죠.
 

위 제공조건만 지키면 3.5% 금리를 받을 수 있으니 이만한 수시입출금 통장도 없습니다.
 

사실 다른 수시입출금 상품 중에 연 4% 정도의 이율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지만 나이제한이라든가 가입할수 있는 제한이 있는데 
 

이 상품은 만 40세 이하는 다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니 많은 분들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 같습니다.





 금리를 정리해 보면 위의 표와 같습니다.
핸드폰 이체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타 수시입출금 통장과 같이 0.1% 입니다.
핸드폰 이체 통장 하나 만드셔서 수수료 면제와 높은 금리도 받아가세요.
 
이율 말고도 본인의 주거래 은행 통장에서 핸드폰 이체 시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주거래 은행 상품에서 높은 수시입출금 가입 가능한 분들은 상관이 없으나
 
아직 0.1% 이율의 수시입출금 통장에 핸드폰 이체를 하시고 계신 분들이라면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사실 별것 아닌 정보지만...
이런 것들을 자신에게 많이 쌓아두면 분명 유리한 것만 쏙쏙 훔쳐내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하지만 시간 상 이런 상품을 하나하나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또한 통장 정보 말고도 적금, 예금, 보험, 투자상품 등 많은 상품들이 존재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하나하나 파악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기도 하죠..

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 문제는 바로 쩐(?)이죠..
하지만 금전 부담없이 무료재무설계를 통해서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고, 포트폴리오 작성을 물론 어떻게 자산을 운용해야 하는지, 상담부터 조언까지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꼭 누구나 이용해봐야 합니다.

그저 전화로 하는 것이 아니라, 재무설계사가 직접 방문해서 진행을 하고, 일체의 가입권유나 요구는 없으므로 편하게 재무설계를 받으시면 됩니다.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시간만 있으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꼭 받아보시길 권유 합니다.

 
☞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설계까지 금융 전분야 무료재무설계와 보험리모델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