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블로거머니에서 DB모아 소개 포스팅 이벤트를 하더군요~~ (총상금 100만원)

반응형

블로거머니에서 DB모아 소개 포스팅 이벤트를 하더군요~~ (총상금 100만원)


얼마전 블로거머니 소개하기 포스팅 이벤트를 하고,
이번에는 DB모아 포스팅으로 소개하고 상금을 받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하늘다래님이 50만원을 타가셨고, 으 다른 분들도 많이 당첨 되셨었네요~~~
저는 사이트 운영하시는 분과 관련이 있어서 부정 방지로 참여하지 못했어요 ㅜ.ㅜ  ㅋㅋ

이번에 DB모아 소개 포스팅 이벤트도 해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
10명을 뽑아서 10만원씩 준다고 하니, 혹시 아나요~~ 성의있게 쓰면 당첨이 될지^^


참여 상세내용이고~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가해보시면 좋겠네요^^

블로거머니이벤트페이지[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