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블로그커뮤니티 블로거머니에서 총 상금 150만원짜리 오픈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로 돈벌기, 바이럴 마케팅)

반응형

블로그커뮤니티 블로거머니에서 총 상금 150만원짜리 오픈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얼마 전 블로거머니라는 블로그 컨텐츠 판매 및 커뮤니티 사이트가 오픈했습니다.
블로거의, 블로거에 의한, 블로거를 위한~~~ (of the blogger, by the blogger, for the blogger)
사이트가 오픈을 했지요~~~

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부각 되는 몇가지 기능은 저작권에 전혀 문제가 없는 무료 이미지를 하루에 20개씩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고,
각 블로거들의 수익노하우나 블로거 노하우 등에 대한 자료들이 점점 쌓이고 있습니다.
강좌도 여러개가 있는데 단순한 작업을 편하게 적용시킬 수 있는 매크로 강좌, 블로거의 필수인 포토샵 강좌 등 좋은 정보들이 많습니다.

거기에다가 조금 있으면 컨텐츠 판매 기능이 활성화 될 것 인데, 본인이 쓴 컨텐츠를 3000~ 10만원까지 가격을 책정에 판매할 수 있는 기틀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요로코롬 좋은 사이트에 아직 가입을 안하신 분들이 많더군요!!! 가입하면 좋은 점들이 많으니 꼭 가입해서 많은 블로거 분들과 친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거머니[링크]    블로거 컨텐츠 판매, 커뮤니티, 강좌, 무료이미지를 제공하는 블로거 놀이터!





블로거 머니 오픈이벤트 총 상금 150만원 내용이 알고싶다~


블로거 머니 이벤트 페이지의 내용을 그대로 가져와 봤습니다 ㅋㅋ

많은 블로거 들이 있지만, 블로거 끼리 권익을 위해 뭉치거나 여러가지 좋은 정보를 교환하는 사이트는 별로 없는 듯 합니다. 수익블로거 들만 뭉치는 사이트는 많겠지만, 어쨋든 모든 블로거들이 모여서 재잘재잘 노는 사이트를 꿈꿧는데 블로거머니가 그러한 사이트 인듯 합니다.

블로거를 하다보면 포털에 의해서, 혹은 제휴마케팅 사에 의해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개인의 힘으로는 확실히 그부분에 대해 강하게 어필하기가 모자른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블로거 들이 연합한다면? 그 힘은 포털도 함부로 할 수 없는 강한 요구를 할 수 있는 힘이라 생각하고,
그것으로 인해 블로거의 권익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저는 예상해 봅니다.

어쨋든~~~
현재 오픈 이벤트를 했는데 약 20명만 참석을 한 상태입니다.
11월 5일까지 진행인데 20명 밖에 참여를 안했다는 것은 지금 참여를 하면 최소 문화상품권 하나는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음 그런 것들을 떠나 혼자 심심하게 있지 마시고~ 이웃 외의 많은 사람들과 친분도 나누고 좋은 팁들도 나누는 사이가 되자구요~~ㅋㅋ



매일 쌓이는 블머니 포인트



저희 경우 지금 4일 정도 활동을 했는데 9340원이 쌓였네요...
그냥 아는 팁좀 공개하고 다른 분들 글에 댓글좀 달았을 뿐인데...
그냥 블머니는 없는셈치고 열심히 다른 블로거 들과 활동을 하다가 나중에 한방에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한달 동안해서 가족들과 외식을???

주변에 좋은 블로거를 소개하는 것 어렵지도 않은데, 2000원이나 적립이 됩니다.
수익공개도 사실 어렵지는 않잖아요~~^^ 없으면 없는 만큼 공개하고 열심히 하겠다 다짐하면 되니 말이죠!! ㅋㅋ




여러분들의 발자취 간단하지만 모이면 큰 힘이 됩니다


나만의 사소한 팁이 다른 사람에게는 큰 도움이 되고, 또 한분 한분이 모이고 나면 기업들과 제휴를 해서 기존의 광고 방식이 아니라 블로거에게 유리한 광고 방식을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과 친분을 나눌 수 있고,
또 수익과 관계 없는 블로그지만 간간히 참여해 용돈(?) 정도는 벌어 갈 수 있는 것이 바로 블로그의 매력 아닐까요?
보통 구글애드센스나 애드포스트 등을 많이 달고 계신데, 그러한 방식으로 진행 할 수있는 아이템도 서로 공유하고
팁을 공개하다보면 분명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물론 저도 많은 팁을 공개하며 활동할 예정이고요^^ 좋은 팁같은것 알아내면 바로 오픈해버릴려구요~~ ㅋㅋ




적지 않은 상금 기회가 아닐런지



사실 1등을 하는 것도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최대한 열심히 쓰고 상세하고 깔끔하게 잘 쓴다면 분명 1등을 못하는 것도 아닙니다. 참여만 해도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인데(아직 20명 밖에 참여를 안한 상황), 한번 참여해 보세요..

1등 50만원(으 탐난다)
2등 30만원
3등 10만원
그 외 30명 문화상품권 1만원

난 불가능 할꺼야??? 라고 생각하시는 것은 아니겠죠?
많은 분들이 글을 작성하셨으니 그 것을 보고 참고도 해보고 더 잘쓰면 당첨될 확율이 높아지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참 그리고 블로거머니에서 같이 친분을 쌓는 것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오세요~~~ 블로거머니로 ㅋㅋㅋㅋ

블로거머니[링크] 블로거 컨텐츠 판매, 커뮤니티, 강좌, 무료이미지를 제공하는 블로거 놀이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