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1년뒤에보자

반응형

1년뒤에보자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해 보니 요새 재미있는 사진이 돌더군요.

공개된 사진은 새끼호랑이와 강아지를 촬영한 모습으로, 강아지와 호랑이가 둘다 아기네요

그 다음사진을 보니 강아지는 어엿한 개가 되어 있는데, 호랑이는 아직 어린 상태네요 ㅋㅋ

호랑이는 강아지보다 좀 천천히 크나봐요..

ㅋㅋ 호랑이 얼굴을 개가 깨물고 있는 모습이 참 웃기고, 몇년뒤 어떻게 될지 무지 궁금하네요 ㅋㅋ

얼마전 어떤프로였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햄스터한테 도망다니는 고양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본적이 있어요.

고양이가 어릴적 햄스터를 무서운 동물로 인식을 해서 덩치가 훨씬 커도 햄스터에게 도망만 다니는

신세가 되었다죠?

등치가 거의 20배 이상 차이가 나는데도, 고양이가 밥도 빼앗기고 도망다니는 것을 보면,

이 둘의 관계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 라는 예측을 하게 되네요 ㅋㅋ

물론 더 시간이 지나면 그 햄스터도 고양이의 밥이 될지 모르니,

이 둘의 관계도 뒤바뀌겠죠 ㅋㅋㅋ

몇년후가 참 궁금하고 재미있는 사진이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