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태아보험

태아보험가격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태아형

반응형
태아보험가격 괜찮은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태아형



태아보험가격 괜찮은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태아형에 대해서 알아보자.




요즘은 수 많은 보험사와 보험상품이 존재하죠.
어디서 어떤 보험을 들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어떤 보험을 우선적으로 들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혈연이나 학연, 지연관계에서 "묻지마 가입"을 하는 경우도 상당 수 됩니다.
친적이 보험 설계사라 필요도 없는 보험을 내가 무슨 보험에 들었지는 알지도 못 하고 가입하는 경우도 있고,

필요하긴 했는데 아는 사람이라 꼼꼼하게 안 따져보고 어련히 좋은거 들어줬겠지 하고,
비싸고 안 좋은 보험을 드는 경우도 제 주위에서는 흔히들 보는데요.

저도 최근에 알았는데 보험가입에도 순서라는게 있더라구요.

가장 우선시 되는 보험은 바로 "의료실비보험" 입니다. 그 다음이 "연금저축보험", 그 다음이 "종신보험"입니다.

자신의 자녀를 위해서는 꼭 들어야 하는 보험인 어린이 보험은 자녀를 위한 "의료실비보험"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CI보험 ( 치명적 질병포함) 역시 결합된 형태의 보험 입니다.






 













태아보험 왜 가입해야 할까요?


 



요즘은 태아보험의 가입률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이가 어느정도 크기 전에는 병원을 찾을 일이 잦기 떄문 이죠.

사실, 태아는 법적으로 보험에 가입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일반적인 어린이 보험에 태아 특약을 포함 시키는 형태로 가는 것이 바로 태아보험 입니다.
말하자면 어린이보험에 태아특약이 추가된 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가 태어나기전 가입을 해서 출산직후에 나타날 수 있는 각종 질병, 혹은 선천적 기형을 치료하기 위한 수술등의 병원비를 보장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태아보험에 가입을 하는 가장 큰 이유를들자면 3가지로 말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결혼을 늦게 하는 추세죠.
그래서 예비부모들은 첫째 아이 출산 연령이 보통은 30대가 되는데요.
고령으로 인한 임신은 산모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떄문에 이 면역력 약화 문제는 바로 태아에게 직결됩니다.
그렇기 떄문에 태아가 질병에 걸릴 확률이 아무래도 높아지기 마련이죠.
이제 막 태어난 태아에게는 조그만 질병이라도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출산직후에 내 아이에게 발병할 수 있는 선천적 이상질병과 신생아 관련 질병, 조산으로 인한 미숙아 출산으로 인큐베이터 입원비용 등에 대해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한 것이죠.

표를 보면 2007년 보다 2008년이 6세미만 선천성 기형 진료환자수가 떨어지기는 했지만
2006년에비해서 큰 폭으로 오른걸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유로는,
심각해지는 환경문제와 신종질병의 발생빈도수가 때문입니다.
매연과 온난화 등으로 인해서 환경문제가 요즘 심각해 졌습니다.
아이의 엄마는 물론이고 태아까지 직접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출생직후에 수많은 질병에 노출이 되어 있는경우가 많은 우리 아이를 위해서 이런 질병 노출에 되었다면 여기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태아때 가입한 "태아보험" 밖에 없습니다.


세번째는,
태아보험은 위에도 언급을 했다피시 기본적으로 "어린이보험"입니다. "어린이 의료비실손보험"이라고 얘기할 수도 있겠네요.
그렇기 떄문에 성장하면서 다치거나 질병에 걸리게 되면 병원비를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나 학원등에서 아이들은 장난치다가 다치는 경우가 상당 수 발생하죠.
이럴때를 대비할 수 있는 보험 입니다.








태아보험 가입 시 체크리스트



 



태아보험을 가입할때 내 아이에게 꼭 필요하다가 덮어놓고 가입을 했다가,
이래저래 손해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떄를 대비해서 태아보험에 가입할때 주의해야할 점은 뭐가 있을까요?


1. 보험사별 임신주수에 따라 가입이 제한되거나 특약을 들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일찍 가입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생명보험은 16주 이후, 손해보험은 22주 이전에 가입을 하시는 것이 모든 특약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가 태어난 후에 어린이 보험을 들더라도, 아이에게 병원에서 치료등을 받은 병력이 있으면 어린이 보험가입에도 제한이 되거나 거절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최소 출산 90일 이전에 가입을 하면 출산과 동시에 암까지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맥락과 비슷하지만 태아보험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부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태아의 암에 대한 보장을 받을떄는 약간의 제한이 있는데,
책임개시일 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보험에 가입후에 90일이 지나지 않았는데 암이 발병을 한다면 암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출산 90일 이전에 태아보험에 가입을 한다면 출산과 동시에 암에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질병과 사고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보장받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망이나 소아암, 백혈병등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해야 하며, 내 아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보장이 포함이 되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4. 아무래도 아이들은 자주 다치죠. 살짝 까진거 정도야 약 바르고 밴드 붙이면 낫겠지만, 그런 작은 것 말고도 아이들은 많이 다치기 마련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료비를 실손으로 보상해 주는 특약은 반드시 들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의료비를 실손으로 보장해주는 상품으로 드는 것이 좋고, 큰 질병에 대비를 해서 생명보험을 추가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5. 태아보험도 비교해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수 많은 보험사와 그 보험사의 보험상품들이 뭐가 좋고 뭐가 유리하고 일일이 따지기는 참 힘들기 마련 입니다. 자신과 내 아이에게 딱 맞는 보험 찾기란 참 쉬운일이 아니죠.
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법이죠.
무료상담도 가능하고 최적의 견절을 내서 딱 맞는 보험을 찾아주는 보험비교 사이트 두개를 추천 드립니다.
저도  상담 받아보고 보험선택을 했는데 딱 맞는 좋은 상품을 추천 받았네요.



 보험닷컴 [ 링크] : 모든보험에 대해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견적을 내주는 no.1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몰    [ 링크] : 암보험,연금등에 대해서 상담을 통해 최적의 설계를 도와주는 보험비교사이트 










 

태아보험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태아형 소개




자녀의 위험은 마이너스! 자녀의 희망찬 미래는 플러스! 라는 카피라이트로 나온 상품인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태아형은 어떤 보험상품 일까요?











 

태아보험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태아형의 보장내용

 



태아보험 (무)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태아형의 보장내용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태아보험 베스트 상품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태아보험!! ! 똑똑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보험비교몰[바로가기] :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제공하는 No.1 무료상담 전문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닷컴[바로가기] : 모든 보험에 대해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내어주는 객관성 높은 보험비교사이트


 

 

 

이미 가입한 보험의 보험료가 부담 스럽거나 보장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바로가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까지 돈불리기에 대한 도움은 물론 무료재무설계
 리모델링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