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종신보험

종신보험추천상품 신한생명 (무)더블플러스종신보험Ⅲ

반응형

종신보험추천상품 신한생명 (무)더블플러스종신보험Ⅲ




종신보험추천상품 신한생명 (무)더블플러스종신보험Ⅲ에 대해서 알아보자.







종신보험추천상품 신한생명 (무)더블플러스종신보험Ⅲ가 좋습니다.


요즘들어 젊은 분은 자신의 건강에 대해 끔찍히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직장 상사분들도 자신의 건강을 생각하다보니 부하직원들에게도 회식자리에서 무작정 술을 권하는 문화가
많이 사라졌죠?
물론, 아직도 많이 남아 있기야 하지만 몇년전에 비해서 많이 없어진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 입니다.

요즘 남성분들은 금연과 절주를 하는 습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술도 거의 안 하고 담배도 안 피우지만 주위를 둘러봐도 자기 건강을 생각해서 절주와 금연을 하는 친구들과 형님들이 많아졌죠.

반대로 여성분들은 흡연률이 올라가고 있다고 하죠 ^^;;;

이렇게 젊을때 부터 관리를 한다고 해도 우리나라는 40대 남성 사망률 세계 1위라고 합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꾸준히 운동과 절주,금연을 하는게 좋습니다.
당장 시작하는게 제일 중요하죠.

그래도 사람일은 모르는거죠.
한 가정을 책임지는 가장에게는 몸이 재산이고 , 가장만 바라보고 사는 가족들에게
가장의 어깨는 굉장히 무겁습니다.

그런데 그 가장에게 무슨 일이 생긴다면?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남겨진 가족들에게는 가장에게 의존하고 살았던 경제력의 타격은 말로 할 수 없을만큼 타격이 큽니다.
정신적 고통과 슬픔은 물론 말할것도 없습니다.













종신보험추천상품 신한생명 (무)더블플러스종신보험Ⅲ :  종신보험이란?


 




종신보험이란 평생을 보장해주는 보험이죠.
사망원인과는 상관없이 보험금이 지급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언젠가 한번은 보험금을 받게 되죠.

보험 가입자가 사망할때까지를 보험기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가입자가 사망을 했을시에 보험금이 지급이 되기 때문에,
보험가입자 보다는 가입자가 사망했을때, 남겨진 유족들의 생활보장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상품 입니다.

종신보험은 계약을 했을때, 사망했을때의 보험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특약에 가입을 하면 특정 질병에 대한 사망에 대해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원비보장 이나 암 진단등에 가입을 하면 다른 보험의 장점도 같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종신보험추천상품 신한생명 (무)더블플러스종신보험Ⅲ :  가입이유?







종신보험은 가족이 있는 가장이라면 한 번쯤 가입을 고려하는 보험이죠.

한치앞도 모르는 상황에서 큰 일이 생긴다면 가장만을 바라보고 살았던 유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한
보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족을 둔 가장을 위함 보험 이라고 하는 상품이죠.

전에 비해서 조기 사망이 줄어든 것은 사실이지만, 위에도 언급을 했다 시피 40대 남성 사망율이 우리나라가  세계 1위라고 합니다.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이 사망을 했을 경우에 남겨지는 가족의 정신적 고통은 물론이고,
경제적 고통 역시 말로 할 수 없죠.
TV같은 매체에서 가장이 사망하고 나서 고생하며 사는 가족들의 고통을 방송하는 것을 보신적 있으시죠?
그게 막연히 남의 일만은 아니라는 것이 현실입니다.

종신보험은 그렇게 남겨진 가족에게 고액의 보험금을 지급받게 되어 가족의 경제적인 어려움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55세 이전 사망률이 12.9%, 60세 이전 사망률이 19.1% 라는 통계가 그림과 같이 있는데,
50세 이전 사망률이 7.8%나 차지 한다는 점은 주목해 봐야 할 점이죠.

평생의 사망보장을 하나로 가져가면서, 일정기간 까지 각종 특약으로 건강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종신보험 입니다. 실생활에서 유용한 상품이죠.

사망보장은 물론이고, 요즘에는 재테크의 수단으로도 활용가능합니다.
1년에 1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세테크의 수단으로도 유용합니다.

사망시기나 원인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어떤 상황이든 약정된 보험금이 100% 지급됩니다.
원인이 재해든, 질병이든, 사망을 하면 무조건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종신보험추천상품 신한생명 (무)더블플러스종신보험Ⅲ :  가입 시 체크해야 할 점






종신보험이 필요하다고 덮어놓고 가입하면 안됩니다.
뭐든지 알아보고 비교해 보고 가입해 보는 것이 좋죠.
일반 마트에서도 물건을 살때 그냥 막 사지는 않는데 보험은 더욱 꼼꼼하게 따져보고 비교해 봐야죠.

기존에 가입한 보험이 있다면, 본인의 상황에 맞게 종신보험을 설계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재정설계는 기본입니다.  재정설계를 해본 후에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종신보험을 설계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특약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종신보험에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고보장, 암, 질병등의 특약을 선택하면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해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특약으로 가입하는것 보다는 의료실비보험이나 건강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도 있으니까 꼼꼼히 살펴보는것이 좋겠죠?

종신보험 뿐만이 아니라 모든 보험이 그렇듯 하루라도 빨리 가입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나이가 많을 수록 보험료가 비싸지는 것은 당연하겠죠?

절세혜택이 가능한지 고려를 해봐야 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서 비교해 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몇만원짜리 물건을 살때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해 보는데,
평생을 안고 갈 종신보험인데 무턱대고 남의 말 듣고 가입하면 안되겠죠.

전문가와 상담도 받아 보시고 자신의 상황에 맞게 견적을 내서 가입하는게 좋겠죠?

제가 이용해본 사이트 중에 가장 객관적이고 친절한 보험비교전문사이트를 추천해 드릴게요.



 보험닷컴 [ 링크] : 모든보험에 대해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견적을 내주는 no.1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몰    [ 링크] : 암보험,연금등에 대해서 상담을 통해 최적의 설계를 도와주는 보험비교사이트 










종신보험추천상품 신한생명 (무)더블플러스종신보험Ⅲ :  상품의 특징





1. 공시이율 적용에 따른 보험금 증가, 사망보장으로 가족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습니다.
- 공시이율 변동에 따라서 사망보험금 (기본 보험금+ 증액보험금+가산보험금)이 증가합니다.
- 연금 전환 기능으로 노후자금으로도 활용 가능 합니다.

2. 플러스 축하금 및 보험료 할인을 제공하는 재테크형 보험
- 제2보험기간 개시시 플러스축하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5.0%까지 보험료가 할인됩니다. (특약 보험료 제외)


 
3. 어려울때 힘이 되어드리는 보험료 납입의 면제, 보장은 계속됩니다.
- 3대 질병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진단시 또는 장해지급률 50%이상 장해상태시에 남은 납입기간의 보험료 전액 납입이 면제 됩니다.


4. 입료비 증가에 합리적으로 대비하는 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체증
- 계약기간이 경과될 수록 진단비와 수술비 그리고 입원비 ㅗㅂ장도 체증이 되어 늘어가는 의료비에 합리적으로 보장이 됩니다. ( 체증형) 특약 선택시


5. 보장성 보험료에 대해서 연간 100마원 까지 소득이 공제 됩니다.





신한생명의 보험금 지급 사례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가져와 봤습니다.
보고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힘들때 큰 위로가 되어준 신한생명

 

업무상 항상 바쁜 김아무개( 남, 45세)씨는 모처럼 가족과 함께 주말을 보내기로 약속했다.
게다가 어렵게 얻은 아들의 생일과 겹쳐서 김아무개씨는 더욱 설레는 기분으로 주말을 기다렸다.

그 동안 김아무개씨는 지방 출장과 바쁜 업무 때문에 가족들의 기념일을 그냥 넘어가 가족들에게
점수가 많이 깎여 있는 상태였다. 이번 주말이 가족들에게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였던 것이었다.

금요일 저녁, 지방에서 업무를 마치고 나니 밤 11시가 조금 넘어선 시각이었다.

한숨 자고갈 생각을 했지만, 집에서 기다리는 아내와 아들의 얼굴을 떠올린 김아무개씨는 조금 무리를 해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피곤하지만 자동차의 시동을 걸었다.
이것이 비극의 시작이었음을 그때 김아무개씨는 알지 못했다.

너무 빡빡했던 일정탓이었을까,

자동차 운전을 하던 김아무개씨의 눈꺼풀은 점점 무거워지기 시작했다.
커피로 졸음을 쫒아버리려고 노력도 했지만 이미 커피의 카페인은 김아무개씨에게 소용이 없었다.

고속도로를 달리던 김아무개씨는 고속도로의 보호벽을 들이받고 그의 차는 전복이 되고 말았다.
차에는 불이 붙어 있었고,
김아무개씨는 결국 차에서 탈출하지 못하고 사망을 하고 말았다.

차안에 있던 아들의 생일 선물도 같이 불타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되어 버렸다.

앞으로의 생계를 걱정하며 아들을 어떻게 키워야 할지 눈물로 나날을 보내던 아내에게 보험회사에서 뜻밖의 전화가 걸려왔다.

미리 가입을 해 놓고 신경도 못 쓰고있던 종신보험이 있어 보험금을 지급된다는 소식을 들었다.

사랑하는 남편을 잃은 슬픈 마음에 비하면 세상 어느것도 턱 없이 부족하겠지만,
그래도 앞으로를 걱정하는 아내는 마음에 한줄이 빛이 된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종신보험! 똑똑하고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보험비교몰[바로가기] : 깔끔한 상담과 최적화된 보험설계를 제공하는 No.1 무료상담 전문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닷컴[바로가기] : 모든 보험에 대해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내어주는 객관성 높은 보험비교사이트


 

 

 

이미 가입한 보험의 보험료가 부담 스럽거나 보장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바로가기] : 재테크부터 내집마련까지 돈불리기에 대한 도움은 물론 무료재무설계
 리모델링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