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에우르트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감격!! 초대장 배포합니다~!! -마감-

반응형

에우르트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감격!! 초대장 배포합니다~!!(5장)



4월 쯔음 블로그를 시작해서,
벌써 3개월이 넘어 버렸네요...

사실 저한테도 초대할수 있는 날이 오리라고는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뭐 특별한 권한이나 혜택이 있는것도 아니지만, 이렇게 빨리 초대장을 배포할수 있을줄은
정말 몰랐었습니다.

사실 대단한건 아니지만, 어쨋든 기분은 매우 좋습니다!! ㅋㅋ




이번달에 여러가지 일이 있었는데,

첫번째는 80일째 수익없다 라는 포스트를 쓴이후 급격하게 수익이 늘었고,
             목표한금액(?) 작은금액입니다 ㅋㅋ 을 달성했기때문에
             어느정도 하면되는구나라는 자신감을 찾게된 한달이었고,

두번째는 슬슬 자주 방문해주시는 정겨운 이웃분들이 생겻다는것이겠네요..
              아직 얄팍한 몇일안된 인연이지만 꼭 소중하게 여기고 이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번째는 티스토리에서 초대장을 5개 받았다는게...
              대단한것도 아니고, 그 기준도 모르겠지만, 어떠한 기준에 속해서 무언가를 받았다는거,
              누군가를 초대할수 있다는 점이..오늘 저를 기쁘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처음으로 받은 초대장이고,
기왕이면 값지게 쓰실분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이웃으로 소통하실분으로요^^







  이런분에게 드립니다!





1. 블로그를 시작하는 열정이 대단하신분!

   사실 블로그 초대 받고 조금하다가 그만두시는 분들이 많은데,
   기왕 그러실꺼면 열심히 하는분에게 양보하는것이 나을듯....
   어느정도 블로그를 하면서 계획이 있으실텐데,
   의욕충만하시고 열정이 있으신분이면 OK...



2. 저랑 이웃하실분!
 
   사실 이웃이 별로 없습니다. 외롭습니다.
   블로그로 소통하시면서 오래오래 인연 이어가실분 찾습니다!


이 두가지면 될것 같고용~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멜 주소는 꼭 적으셔야 하는것 아시죠?
이멜주소가 없으면 초대해드리고 싶어도 못드려요^^
처음 받는 초대장이라 선착순이 아니라 보고 맘에드는분 5분 초대하겠습니다~!

아마 열정이 대단한 분이시라면 마음이 급하시겠죠?^^ 맘에 드는분이 계시면 바로 실시간 초대드러갑니다....

근데 이거 다적고 나니 너무?? 나댓나 ㅋㅋㅋㅋㅋ
처음이니까 용서해줍쇼~!! 굽신굽신

반응형